MY MENU

안면 전신 턱 등 개선과정 전 후~

제목

눈 꺼짐 볼꺼짐 얼굴처짐 얼굴길어짐 울퉁불퉁함 동안 등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29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3826
내용




>=""


               2016                           2020 년 





얼굴이 처져 보이는 것은 피부나 근육의 문제보다 골격의 길어지면서 처져 보이는 것이며, 사람은 나이가 들어갈수록 하루하루 전체적으로 길어짐과 옆으로 퍼짐의 진행과 정갈함 입체감 균형 비율 윤곽 인상 인물 등이 잃어가는 과정에서 꺼짐 울퉁불퉁해짐 처짐 비대칭 등이 관찰이 되는 것이며. 이는 얼굴뿐 아니라 머리에서 발끝까지 자신도 모르게 매일 변해가는 것입니다. 그러한 원인으로 나이가 어릴수록 더욱 정갈함 입체감 균형 비율이 좋고 멋있고 예쁘고 젊게 보이는 사람일수록 인상 인물이 더 좋아 보이는 것입니다.

 

대진당의 치료는 하면 할수록 전체적인 부분들이 개선되는 것이며. 이는 골격의 기본으로 근육 신경 혈관 피부 등이 모두 건강해져야 가능해지는 것이므로 아직 까지는 대진당 외에는 어느 곳에서도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눈 꺼짐 눈 주위 꺼짐이나 볼 꺼짐 관자놀이 꺼짐은 꺼져 보이지만 꺼진 것이 아니라 얼굴이 길어짐과 옆으로 퍼짐의 진행으로 면적이 넓어짐과 주변의 골격의 커짐의 영향으로 근육의 변형으로 꺼져 보이는 것이며, 이는 나이가 들어갈수록 더욱 심해지는 것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얼굴이 길어짐과 광대, 아래턱 부위의 부풀린 듯 커짐에 의하여 불 꺼짐이 관찰되는 것이며. 눈 주위 역시 동공의 돌출과 눈썹 부위 골격의 울퉁불퉁하게 커짐 눈 주위 넓어짐에 의하여 눈 주위의 꺼짐이 관찰되는 것입니다.

꺼짐을 해결한다고 인위적으로 무언가를 주입한다든지 하면 오히려 갈수록 더욱 어색하게 되는 것은 꺼진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